골프장 예약 어플 추천 베스트 5

골프장 예약 어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볼게요.

요즘은 골프장 예약을 위해 골프장에 직접 연락하는 경우가 드물어졌습니다. 대신 모바일 앱을 통한 골프장 예약이 주류를 이루고 있죠.

하지만 처음 골프를 시작하시는 분들께는 어떤 앱이 좋은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본인이 직접 사용해 본 골프장 예약 앱 5가지를 비교 분석해 보겠습니다.

골프장 예약 어플

골프장 예약 어플

골프장 예약 어플은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1. 골프장 예약: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2. 골프장 정보 제공: 골프장의 위치, 코스, 요금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3. 할인 혜택 제공: 회원 가입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거나,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4. 결제 기능: 예약한 골프장의 요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5. 예약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골프장의 예약 취소나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골프장 예약 앱이라면 국내 대다수 골프장 예약에 전혀 문제가 없을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카카오골프예약과 티스캐너, 그리고 스마트스코어를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한번에 모든 앱을 설치해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골프 꿈나무 여러분, 편리한 골프장 예약하세요!

카카오골프예약, 가장 인기있는 예약 앱

카카오골프예약

카카오골프예약은 단연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골프장 예약 앱입니다. 제가 골프장 예약을 할 때도 이 앱을 먼저 확인하게 되죠.

초보 골퍼라면 필수로 설치해야 합니다! 카카오톡과 연동되어 동반자에게 예약 내역을 간편히 공유할 수 있고, 셀프 체크인과 스코어 관리까지 가능한 꽤나 완벽한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외 골프 패키지 및 특화 검색 기능

게다가 해외 골프 투어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으며, 2인 플레이 골프장이나 9홀 골프장 등 세부 조건으로 골프장을 검색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분명 골프장 예약 앱 중 가장 완성도 높은 앱이 카카오골프예약이라고 자부합니다!

티스캐너, 이벤트 및 특가 행사가 많아요

티스캐너

골프존에서 운영하는 티스캐너는 과거 카카오골프예약 이전에는 최고의 골프장 예약 앱이었죠.

아직도 많은 사용자 층을 확보하고 있어 꽤나 인기 있는 앱입니다. 특히 이벤트와 특가 행사 정보가 많아서 저렴한 가격에 그린피를 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골프존 마일리지 적립과 골프존 카운티 예약 가능

또한 예약 시 골프존 마일리지가 적립되고, 골프존 계열 골프장인 골프존 카운티 골프장의 예약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아쉽게도 개인적으로는 카카오골프예약만큼의 편리성은 없지만, 분명 중요한 골프장 예약 앱 중 하나라고 봅니다!

스마트스코어, 사용자 간 조인 가능한 특별한 앱

스마트스코어

스마트스코어는 골프 스코어 기록 관리 앱으로도 유명하죠. 하지만 골프장 예약 기능도 제공한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물론 업계 최고의 예약 기능을 제공하진 않지만, 조인 메뉴가 돋보이는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성별, 연령대, 티타임 등의 조건으로 다른 골퍼들과 조인할 수 있다니, 정말 획기적이죠?

엑스골프, 커뮤니티가 좋은 오래된 예약 앱

엑스골프

엑스골프는 다소 오래된 골프장 예약 앱이라서 최신 기능은 부족한 편이지만, 꾸준한 사용자 층을 기반으로 한 활성화된 커뮤니티가 장점입니다.

조인/양도 게시판에서 함께 플레이할 파트너를 손쉽게 구할 수 있죠. 또한 다양한 이용 후기를 통해 골퍼들의 생생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골프존 카운티, 골프존 소유 골프장 전용 앱

골프존 카운티

마지막으로 골프존 카운티 앱을 소개하겠습니다. 골프존이 직접 운영하는 골프존 카운티 골프장만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예약 앱이죠.

때로는 다른 예약 앱에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골프존 카운티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필수 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